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 내년 봄에 결혼하시는데 아직 어디서 할지도 못 정해셨으면, 지금 너무 늦으셨는데.. 우선 예식장도 정해야 하지만, 스튜디오 촬영 일정도 어서 잡아야 하고.."

부산 웨딩플래너/결혼박람회/혼수박람회/결혼준비/예물/허니문박람회/스드메 혜택 부산 웨딩 박람회 정보를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

드디어 웨딩 박람회에 도착한 우리. 마치, 용산 전자상가에 핸드폰을 사러 가듯. 신림 순대 빌딩에 곱창 먹으러 들어서는 마음처럼. 비장하게 들어섰는데. 세상에. 덜컥 계약을 하고 나왔다.

다들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 모든걸 해결하기 위해서 방문한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섹션별로 참여한 업체 수가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괜찮은 업체인지 비교 하기가 힘들어 지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를 다졌다. 웨딩 박람회도 뭔가 주최가 다를 테니, 적어도 우리 두 번은 가보자고. 뭐든 한 번에 결정하는 법이 없던 나는 갔다가 덜컥 계약이라도 할까 봐 무척 조심스러웠다.

무엇보다 이 시점에는 뭘 준비해야 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지! 개념 정리 한 부산웨딩박람회 번 한다는 생각으로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 하며 만사 제쳐놓고 갈 필요는 없다. 업체도 많지만, 어떤 곳은 주말마다  사무실에서 결혼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를 어떻게 상시.. 그것도 사무실에서 할 수가 있지?  여기에서 바로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는 사실이 있었다.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에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웨딩헤어&메이크업 스타일체험을 받을 수 있다.

보통 박람회에 가져오는 샘플들은 방문한 사람들을 이목을 사로 잡아야하기 때문에 업체에서 밀고 있는 대표 라인, 인기 있는 라인들을 위주로 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아요.

얘기를 한참 하다 보니, 문득 앞에 있는 사람이 우리 웨딩플래너.. 인가? 싶었다. 단순히 상담만 해주는 것 같지는 않은데. 이렇게 랜덤으로 웨딩플래너가 정해진다고? 은행에서 들어오는 순서대로 번호표 끊었다가 자리가 나면 담당자에게 배정받는 수준이다.

" 장소가 안 정해졌으니, 드레스나 메이크업은 지금 정하기가 어렵겠네요. 그럼 스튜디오라도 한 번 보시겠어요?"

결론적으로 만족하는 부분도, 불만족스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웨딩박람회 다녀와서 일사천리로 뭔가 해결되는 느낌이라 목적은 이룬 것 같아요!

덜컥이라는 표현을 쓰는 게 맞는 줄 모르겠다. 최대한 침착하고 이성적을 놓지 않도록 집중했지만, 판단력이 차츰 흐려지더니 어찌 되었건 계약을 나왔다. 모르면 당할(?) 수밖에. 내가 지금 이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렇게 이것저것 계약하다보면 필요없는 항목도 계약하게 될 수 있는데 정말 필요한 사항이 뭔지 사전에 잘 체크해 두시고 거절하는 용기도 가지고 있어야 해요!

Report this page